군포지식산업센터 분양 정보(분양가, 시공사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지식산업센터 내에 위치한 분양 아파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군포지식산업센터 분양 아파트 정보

군포지식산업센터 내에 위치한 분양 아파트는 군포트리아츠입니다. 이 아파트는 자연과 조화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군포시내에 위치해 있어 교통의 편리함과 함께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분양가 및 면적

군포트리아츠 아파트의 분양가는 30평형 기준으로 약 3억 2,000만 원입니다. 또한, 35평형, 40평형 등 다양한 면적의 아파트도 분양됩니다. 이러한 면적별 분양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공사 정보

군포트리아츠 아파트는 현대산업개발(주)이 시공한 아파트입니다. 현대산업개발(주)은 건설업계에서 유명한 기업으로, 안정적인 시공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군포트리아츠 아파트는 안정적인 시공 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분양 신청 방법

군포트리아츠 아파트 분양을 원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분양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해야 합니다. 분양 신청서 작성 시 본인 및 대표자의 개인 정보, 기업 정보, 사업 계획 등을 상세히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분양 대상 아파트와 관련된 정보도 함께 기재해야 합니다.

마무리

군포지식산업센터 내에 위치한 군포트리아츠 아파트는 안정적인 시공 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의 분양가 및 면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 신청 방법은 군포지식산업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분양 대상자로서의 자격을 충족하고, 필요한 정보들을 상세히 작성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원활한 분양 과정을 거쳐 군포트리아츠 아파트를 성공적으로 분양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