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링크 만들기 가이드 2022

백링크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및 블로그 광고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백링크를 만들고 관리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2022년 백링크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백링크가 뭔데?

백링크란 웹사이트가 하나의 링크를 통해 다른 웹사이트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백링크는 HTML 문서에서 a 태그 안에 href 속성으로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웹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고 싶을 때 백링크를 통해 연결합니다.

최근 백링크 전략

최근 백링크 전략에 대해서도 간단히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백링크 전략은 SEO에서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이 글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 알게 되어서 좋겠습니다.

최근 백링크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sa ser 사용하기

gsa ser를 사용하는 것은 백링크 전략에서 좋은 방법입니다. gsa ser를 사용하면, 특정 키워드로 검색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페이지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google search results pages

-bing search results pages

-yahoo search resultspages

-aol search results pages

-ask search results pages

-blekko search results pages

-duckduckgo search results pages

-yandex search results pages

2. 구글 웹 마스터 도구 사용하기

또한 구글 웹 마스터 도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구글 웹 마스터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키워드의 검색 결과 페이지 중, 사이트의 백링크가 포함된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ahrefs, majestic seo, moz 등 seo 도구 사용하기

마지막으로, ahrefs, majestic seo, moz 등 seo 도구를 사용하는 것도 백링크 전략에 좋은 방법입니다. SEO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키워드의 검색 결과 페이지 중, 사이트의백링크가 포함된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백링크가 필요한 이유는?

백링크가 필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도움이 됩니다.
  2.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됩니다.
  3. 럭키 페이지(Lucky Page) 효과

또한 최근 들어서 구글이 업데이트를 하면서 질 좋은 백링크가 있어야 구글 알고리즘에 의해 상위 노출이 될 가능성이 높아져 백링크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백링크를 혼자 만드는 방법

백링크(backlink)이란, 다른 사이트에서 해당 사이트로 가는 링크를 말한다. 백링크를 만드는 것은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 최적화)에 중요하다.

그럼, 백링크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

  1. 백링크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2. 백링크 교환(link exchange)을 통해
  3. 주요 사이트에 글, 동영상, 사진, infographics(일러스트), pdf, ppt 등 컨텐츠를 게시하는 것
  4. PR/Media 미팅을 통해
  5. Social Media(SNS)에 공유하는 것
  6. Blog, Forum, Community Site에 Blog Posting/Article Writing을 제출하기

이 정도가 있습니다.

백링크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지만, 노력하시면 됩니다.

노력 해봐도 어렵다면 아래 추천해드리는 백링크 업체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백링크 업체 추천

제가 추천드리는 백링크 업체는 이지백링크입니다. 이지백링크는 국내 백링크 업체 중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지백링크가 최고 인정받는 백링크 업체인 것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지백링크는 다음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lncdesign.kr/

백링크 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이지백링크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