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인스타그램은 무엇이고 왜 그렇게 인기가 있을까?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이 없는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은 이 모든 야단법석들이 무엇 때문인지 궁금할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 있다고 해도, 왜 인스타그램이 그렇게 인기를 끌게 되었는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인스타그램이 무엇이며 왜 그것이 그렇게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되었는지 탐구할 것이다. 우리는 또한 앱의 부정적인 측면과 그것들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다룰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인스타그램에 처음 오든 아니면 단지 당신의 경험을 향상시키려 하든, 몇 가지 팁을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왜 나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받지 못하는가?

왜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받지 못하는지 궁금하다면, 몇 가지 가능한 설명이 있습니다. 첫째, 계정이 개인 계정이 아닌 공용 계정인지 확인하십시오. 계정이 비공개일 경우 팔로우하는 사람만 사진을 보고 좋아할 수 있습니다. 둘째, 사진의 품질을 살펴보세요. 조명과 초점이 잘 맞습니까? 그들은 당신의 재능을 보여주거나 당신의 삶에 대해 흥미로운 것을 강조하나요? 그렇지 않다면 청중에게 공명하는 스타일을 찾을 때까지 다른 유형의 사진을 게시해 보십시오. 마지막으로, 게시물의 타이밍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바쁜 시간(심야나 이른 아침 등)에 글을 올린다면, 당신은 셔플에서 길을 잃고 잠재적인 좋아요를 놓칠 가능성이 더 높다. 하루 종일 다른 시간에 포스팅을 시도하여 언제 가장 많은 계약을 맺는지 확인하십시오.

인스타그램은 어떻게 유용합니까?

인스타그램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유용합니다. 사용자가 사진과 동영상을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도 제공한다. 게다가,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연결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왜 당신의 소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사용합니까?

소규모 사업주로서, 여러분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적합한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다른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는 상황에서, 왜 혼합에 하나를 더 추가합니까?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소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네 가지 이유가 있다.

  1.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기: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8억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은 많은 잠재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 브랜드 인지도 및 인지도를 높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공유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당신의 인스타그램 바이오에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를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
  4. 매출 및 수익 증대: 궁극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증가시킴으로써 소규모 기업의 매출과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왜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집착하는지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